편안한 스웨덴 마사지로 기운을 되찾으세요

편안한 스웨덴 마사지로 기운을 되찾으세요

당신은 피로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약간의 TLC가 필요하다고 느끼나요? 스웨덴 마사지의 편안한 휴식에 불과합니다! 이 고전적인 형태의 치료용 몸놀림은 긴장을 완화하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여러분을 상쾌하고 원기를 되찾게 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만성적인 통증을 치료하고 있든 아니면 긴 하루 후에 긴장을 푸는 방법을 찾든 간에, 스웨덴 마사지는 의사가 주문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럼 왜 기다리죠? 오늘 세션을 예약하고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씩 에너지를 회복하세요!

스웨덴 마사지란 무엇인가요?

마사지는 여러분의 에너지를 회복하고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몸의 통증과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종종 사용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또한 스트레스와 불안에 대한 치료의 한 형태로 사용됩니다.

스웨덴 마사지의 이점

스웨덴 마사지는 스웨덴의 치료 전통에서 유래한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종종 긴장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신체 기능을 향상시키며, 휴식을 촉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전통적으로 스웨덴 마사지는 등, 목, 어깨에 시행됩니다. 치료사는 통증과 긴장을 줄이기 위해 느린 스트로크와 부드러운 압력을 사용할 것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또한 혈류를 증가시키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스웨덴 마사지를 하는 방법

스웨덴 마사지는 마사지의 가장 오래된 형태 중 하나이고 편안한 효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스트레스, 긴장, 피로를 포함한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인기 있는 양식입니다.

스웨덴 마사지를 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오일 또는 로션을 마사지합니다
– 얇은 시트 또는 타월입니다
-화장실 용품(비누, 샴푸 등)입니다
– 매트 또는 바닥 커버입니다

마사지를 하기 전에, 여러분은 손에 있는 오일이나 로션을 데워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을 그 사람의 등이나 목에 놓으세요. 마사지 후 가벼운 보습제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바닥이나 매트 위에 수건을 펼칩니다. 고객이 당신을 등지고 앉도록 하세요.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그들에게 안정을 취할 수 있는 몇 분의 시간을 주세요.

시작하기 전에, 엄지손가락, 손가락, 그리고 손바닥으로 그 사람의 척추를 따라 있는 지점들을 부드럽게 만지고 누르세요. 원형 패턴에서 짧고 빠른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그들의 등 아래에 닿을 때까지 척추를 따라 계속해서 일하세요. 그리고 나서 다시 위로 올라가세요. 어깨와 가슴 근육뿐만 아니라 목과 머리 부위와 같은 부드러운 부위에 집중하세요. 따뜻함과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두 다리를 위에서 아래로 비벼서 마무리하세요. 마사지몬, 전국 스웨디시샵 정보 한눈에 확인.

결론

스웨덴 마사지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의 형태 중 하나이며,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에너지와 휴식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깊고 관통하는 스트로크로 유명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웨덴 마사지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과 마사지 후 휴식을 취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완전히 긴장을 풀었는지 확인하세요. 몇 번 심호흡을 하고 호흡에 집중하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과 몸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신체적인 자기 관리를 한 후에, 진짜 일을 할 시간입니다.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에 안마사가 편안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그들의 일을 제대로 하기 위해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이 있다면 알려달라고 요청하세요.

두 안마사 모두 준비가 되면, 팔을 옆으로 하고 등을 대고 눕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나서 마사지사는 손과 손가락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몸의 다른 부분을 부드럽게 누르면서 시작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통증이나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는 매듭이나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마사가 여러분의 몸 주위를 움직일 때, 그들은 더 표적화된 압력과 완화를 제공하기 위해 손바닥, 손가락, 팔꿈치 그리고 심지어 무릎까지 사용할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300년 전 스웨덴에서 개발되었기 때문에 “스웨덴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정으로 편안한 경험을 원한다면 스웨덴 마사지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