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를 사면 인스타그램이 내 계정을 삭제하나요?

좋아요를 사면 인스타그램이 내 계정을 삭제하나요?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이 팔로워들과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그 앱은 수년간 매우 인기가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일상 생활의 사진을 공유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에는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충분하지 않다면, 그것은 마땅히 받아야 할 관심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거기서 좋아요를 사는 것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좋아요’를 구매하는 것이 서비스 약관에 어긋난다고 명시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이 경로를 따라 이동하기로 결정한 경우, 구입하기 전에 서비스 약관을 자세히 읽어 보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인스타그램에서 금지된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고, 그것은 정말 부끄러운 일이 될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스타그램은 친구, 팔로워와 경험을 공유할 목적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좋아요는 인스타그램이 게시물의 인기를 측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지표입니다.

계정을 처음 만들 때 사용자는 최대 500명까지 초대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팔로워의 수는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팔로우했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만약 당신이 게시물에 더 많은 좋아요를 원한다면, 좋아요를 사는 것이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구매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서드파티 서비스를 통한 것과 인스타그램 자체 인스타 무료로 팔로워 늘리기 사이트플랫폼을 통한 것입니다. 서드파티 서비스는 인스타그램 플랫폼을 통해 좋아요를 사는 것보다 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지만, 그만큼 신뢰할 수는 없습니다. 인스타그램의 플랫폼은 더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결과를 제공하지만,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좋아요를 사는 것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예산을 계산하고 타사 서비스나 인스타그램의 플랫폼에서 좋아요를 사는 것이 그 예산에 더 잘 맞는지 보는 것입니다.

좋아요를 너무 많이 사면 어떻게 되나요?

인스타그램은 좋아요를 구매하면 계정을 삭제하지 않지만 일정 기간 계정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좋아요를 계속 산다면, 인스타그램은 결국 당신의 계정을 완전히 정지시키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를 산 내 경험

저는 최근에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구매하는 것이 궁금해서 몇 가지 다른 서비스에 연락했습니다. 좋아요를 구입한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10달러에 1000개의 좋아요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찾았습니다.

2. 저는 몇 시간 안에 주문을 받았고, 그런 것들은 확실히 합법적이었습니다.

3. 하지만, 저는 이것이 제가 정말 원했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금방 깨달았어요. 그런 것들은 꽤 싸고 가짜처럼 보였어요.

4. 그래서 저는 $30에 2000 좋아요를 제공하는 다른 서비스로 바꿨어요.

5. 이 서비스는 훨씬 더 잘 작동했습니다. 봇이나 자동화된 계정이 아닌 실제 사람들로부터 유사한 것들이 더 자연스러워 보였습니다.
¨C11C 전반적으로 좋아요를 구매한 경험은 긍정적이었습니다. 제가 시도한 서비스는 잘 작동했고 품질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너무 많은 값싼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결국 인스타그램 계정의 신뢰도나 도달도를 향상시키지 못할 가짜 좋아요를 많이 하게 될 것입니다.

결론

인스타그램은 항상 사용자들이 그들의 사진과 비디오를 친구들과 팔로워들과 공유하도록 장려하는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플랫폼이 한 번 변경되면 일부 사용자는 더 이상 이 목적을 위해 앱을 사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지난 5월부터 사용자의 게시물 중 어떤 것이 먼저 보이는지를 판단하는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아요와 댓글이 더 많은 게시물이 더 두드러지게 나타나 잠재적 팔로워가 더 적은 게시물을 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변경은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여 좋아요를 구매하는 일부 사용자들이 계정이 삭제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의도하지 않은 것일 수 있지만 일부 사용자가 플랫폼의 유효성에 의문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계정이 삭제될 것으로 우려되는 경우 변경 사항을 인식하고 계정이 모범 사례를 따르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